개인화와 맞춤형 시대, 상품의 패키징은 이제 상품보호 보다는,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패키징 산업"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패키징관련 소비자 심리 분석자료에 의하면 소비자의 59.9%는 패키징 디자인이 상품구매 결정 핵심 요소이며, 소비자의 52%는 프리미엄 패키징 제품을 재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월 22일(목) 오후 2시부터 제조업의 핵심 경쟁력인 패키징 산업의 동향과 "패키징 리얼리즘" 구현 사례 및 기술들을 논의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분 예고 영상
시간 | 주제 | 자료 |
---|---|---|
14:00 ~ 14:30 | 아모레퍼시픽 적층가공 패키징 사례 한으뜸 매니저(아모레퍼시픽) | |
14:30 ~ 15:00 | 패키징 리얼리즘 - 컬러, 투명도 모두를 충족하는 프로토타입 제작을 위한 팁 최승호 대리(스트라타시스코리아) |
아모레퍼시픽 포장개발팀에서 화장품 1차포장재 설계 및 개발, 금형개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프로젝트 포장재파트 관리, 포장재 모듈화 및 모듈 관리, 포장재 협력사 관리업무 등 다양한 범위의 화장품 포장개발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트라타시스 코리아의 FDM 및 PolyJet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로 근무하며 국내 고객사를 대상으로3D 프린팅 관련 기술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3D CAD설계 및 해석 그리고 이와 관련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CAD에서 3D 프린터까지’의 여정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도와주는, 짧고 진한 콘텐츠 기획/제작 전문가
2002년부터 2,000회가 넘는 IT 전문가, 저자, CEO들과의 생방송 토크 진행 중.
현) 매뉴팩처링TV, 토크아이티 지식PD & CEO
전) 북포럼, 서울시 CEO톡,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공대 전기공학 학사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