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 아이큐봇, 봇 스토어 등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RPA 솔루션 기능 무료 지원

지난 20일,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obotic Process Automation, 이하 RPA)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커뮤니티 에디션(Automation Anywhere Community Edition)'을 발표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커뮤니티 에디션은RPA 도입을 원하는 소규모 기업, 개발자, 학생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유일한 풀 패키지 버전이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커뮤니티 에디션'을 발표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이번 출시로 기존의 중대형 기업 전용의 30일 무료 '엔터프라이즈 에디션(Enterprise Edition)'과 더불어 소규모 기업 및 개발자 전용 '커뮤니티 에디션' 서비스까지 제공하게 돼 고객이 RPA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할 때 자유롭게 선택해 직접 활용하고 검토해 볼 수 있게 됐다.


커뮤니티 에디션은 무료로 제공됨에도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엔터프라이즈 RPA, 아이큐봇(IQ Bot), 봇인사이트(Bot Insight)  등 유료로 제공되는 메인 솔루션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모바일앱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모바일 환경에서의 RPA 운영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기술자나 학생, 경력 계발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유니버시티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접근 권한을 제공해 디지털 시대에 새로 필요한 역할을 위한 기술들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RPA 커뮤니티 A-피플(A-People)에 가입해 포럼에서 자유롭게 개발 관련 의견을 나눌 수도 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이영수 지사장은 "RPA는 대기업들을 위주로 처음 도입됐지만, 커뮤니티 에디션 출시를 계기로 모든 규모의 기업이 RPA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업계를 선도하는 RPA 플랫폼, 인지 자동화, 스마트 분석, 그리고 업계 최초의 봇 스토어로의 무료 사용을 통해 기업들이 자동화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차세대 RPA 개발자를 양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개발 경험 부문 브랜든 폴리(Brendan Foley) 부사장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커뮤니티 에디션을 통해 개발자와 인지 플랫폼을 공유하고, RPA 도입 가속화를 도울 수 있게 됐다"며, "자사의 엔터프라이즈급 RPA 플랫폼에서 개발자는 강력한 머신러닝 기술을 개발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신속하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커뮤니티 에디션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안내 이메일을 별도로 받아 다운로드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