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KEMET의 2019 회계연도 기준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최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KEMET의 아시아 유통 컨퍼런스(Asia Distribution Conference)에서 권위 있는 이 상을 수상했다.


KEMET은 우수 서비스 유통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상승, 전반적인 공정 우수성 부문 등에서 마우저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올초 KEMET은 2019 회계연도 기준으로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Digital Marketing Partner)로 마우저를 선정한 바 있다.



▲KEMET APAC 어워드 사진


KEMET의 조니 보앤(Johnny Boan)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는 뛰어난 서비스, 유통 전문성, 빠른 신제품 소개 능력을 갖춰 올해 최고의 성과를 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상은 지난 수년간 본사의 수익과 신규 고객 성장 증가에 크게 기여한 마우저의 성과다. 우리는 마우저에 이번 상을 시상하게 돼 기쁘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다프니 티엔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의 임직원들은 고객뿐 아니라 제조사에도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우리의 노력이 인정 받게 돼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양사간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KEMET은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커패시터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기계 장치, 전자기 호환성 솔루션, 슈퍼커패시터 분야도 계속 확대 중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KEMET의 다양한 제품 정보는 마우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하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등록